COUNTER

  • 총 회원수
    595 명
  • 금일 방문자
    90 명
  • 총 방문자
    438,647 명

동기회 달력 제작.배송에 따른 당부말씀

그립고 친애하는 동기님들,

세월의 흐름이 반갑지만은 않은 나이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앞날의 희망보다는 지나간 추억들이 더 가치 있어보입니다. 우리들 나이에는 하루 하루가 보석 같은데 그 귀중함을 코로나19가 엉망으로 만든 한해였습니다.

이에, 지난 우리의 추억을 되뇌이고 간직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11월 동기 탁상용 달력을 만들자는 제안이 있었고, 직후 부랴부랴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많이 미흡하지만  달력을 완성하여 28일 배송합니다. 이에 동기 여러분께 편집 팀장으로서 감사와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달력의 체제는 편집위원회에서 논의 결정하고, 나머지 사진의 선정과 배치 등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릴 것은
1. 모든 분들의 사진을 담지 못한 점
2.배치된 사진의 크기가 기대에 부합하지 않게 작을 수 있는 점
3.동호회 간의 사진 게재 수와 크기에 차이가 있는 점 등 등 미흡한 점이 많음을 사과드립니다.

굳이 변명을 드리자면 이런 일은
1.제출한 사진이 매우 적고 
2.사진의 화질이 좋지 않은 점
3.계절적으로 편중된 점
4.장소적으로도 야외가 아닌 식당에서의 사진이 많은 점
5.역광 사진이 많은 점 등 때문이라 하겠습니다.

이런 이유로 
1.사진의 배치 크기
2. 계절적 사진 선정의 어려움이 있어
일부 모임의 사진이 상대적으로 다수 선정됐고
사진 보정을 위해 많은 작업을 했어야 했습니다.

신임 나팔용회장은 2022년에도 달력을 제작할 계획이라 합니다. 이번에는 사진을 잘 찍어 가급적 많은 동기들이 탑재되고, 미적 차원에서도 한층 발전된 달력을 제작할 생각이라 합니다.

하여, 경험상 다음과 같이 의견을 드립니다.
1.각 반, 동호회는 가급적 많은 구성원이 참여할 때 사진을 찍으시기 바랍니다.
2.사진은 가급적 실외에서 찍습니다.
3.핸드폰으로 찍어도 좋지만 카메라가 있으면 카메라를 사용함이 더 좋습니다.
4. 계절별로 찍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반별 사진은 반의 해당 월에 찍을 것을 권장합니다.
5.역광사진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6.사진을 너무 꽉 채우지 마시고 여백을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편집하기가 용이합니다.
7.사진파일은 반, 동호회의 누군가를 지정하여 보관하시거나, 동기회 홈피 갤러리에 게재하시거나, 아니면 필요시 저(한은석)에게 카톡으로, 그리고 원본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관하였다가 편집팀장에게 전달하겠습니다.

2022년 달력에는 동기활동 사진을 위한 별도의 추가 면을 확보할 계획입니다.(달력 겸 추억 앨범 기능)

다시 한번 미흡한 점 양해해주시고, 달력 받아보시고 내 얼굴 없거나 작게 나왔다고 화내지 않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달력  이미지파일을 홈피에 올립니다. 이미지 파일은 필요하다면 바탕화면으로 쓸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은 용량 초과로 첨부가 안 되네요 ㅠ

2021년, 동기님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기원하며

26회 동기회 달력 제작 팀장 한은석 올림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한은석님, 정창섭회장님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는 멀리 멀리 보내시기 바래요.^^
    부랴부랴, 엄청 잡중력 발휘해서 수작이 탄생했네요. 한은석 팀장님 감사해요. 복 받을 겨~~
    한은석 동기, 연말에 달력 제작에 수고많았어요. 특히 예쁜 따님 너무 부려먹어서 마나님한테 눈총 받은것은 아닌지.
    훌륭한 작품에 감사드리며 오래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