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596 명
  • 금일 방문자
    199 명
  • 총 방문자
    459,037 명

신우회 5월 월례 모임 후기(2024.5.13)

기독신우회 20245월 모임

1992년 창립, 384번째 모임

. 1부 예배(11)

찬송가 570장 부르고 정창섭 형제의 기도 후 최명진 목사가 <시편 12816>을 주제로 家庭이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했습니다. “교회 같은 가정, 가정 같은 교회의 중요성을 강조한 증언이었습니다.

찬송가 559장 부른 후 봉헌과 축도로 예배를 마쳤습니다.

 최명진목사 설교.jpg

2024년 5월 모임.jpg<광고>

기독신우회의 졸업 50주년 기념행사는 다음 네 가지로 진행합니다. 모두 공개 행사이니, 가족, 동창, 지인들을 초청하셔도 좋습니다. 행사마다 우리가 찍은 사진을 선별하여 사진첩 제작 담당자에게 보낼 예정입니다.

국내성지순례: 621(), 제천 <세계기독교박물관> 방문. 부부 참석 권장. 6월 초에 참가 신청 및 상세 일정 공지.

신앙강좌 1: 610(), 장로회신학대학교 장흥길 명예교수의 신앙강좌 (제목 추후 공지)

신앙강좌 2: 72(), 한국신학대학교 강원돈 명예교수의 신앙강좌 (제목 추후 공지)

합창 공연: 졸업 50주년 메인 행사 일정이 삼척 솔비치에서 102930일로 확정됨에 따라 신우회는 1029일 저녁 기념행사장에서의 합창 공연을 목표로 정한 시간에 연습합니다.

. 2(12): 김용석 간증

김용석 형제가 어리둥절 신약성경: 1권 예수님의 탄생과 사역이라는 저서를 발간했습니다. <어리둥절 신약성경 시리즈>는 총 8권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앞으로 7권이 더 발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약성경 시리즈> 8권도 계획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겸손하게도 이 책의 저자는 김용석 본인이 아니라 <네트153>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책은 단순한 개인 작품이 아니라, 믿음의 선배들이 수천 년에 걸쳐 쌓아온 깊이 있는 지혜와 지식이 모여 완성된 공동 창작물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성경을 읽으면서 어려운 성경 구절들을 만나면 이 책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늘 참석한 신우들은 저자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책을 선물로 받고 모두 기뻐했습니다.

2부 순서에서 용석이는 미국에서 잘 나가던 그를 하나님께서 어떻게 부르셨고, 어떻게 일으키셨으며, 어떻게 사용하셨는지 신우들 앞에서 약 1시간에 걸쳐 간증함으로써 하나님께 영광 돌렸습니다. 첨언하면 파푸아 뉴기니에서의 생활은 527일에 있을 우정포럼에서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오늘 간증에 이어 그의 인생 이야기 제2탄을 기대합니다.

김용석 저자 사인회.jpg어리둥절 신약성경.jpg 

. 오찬 (1시 반): 진공푸

오늘은 한준 형제가 생일 맞이하여 신우들에게 <진공푸>에서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대접하는 손길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도록 오늘 참석한 신우들이 함께 기원했습니다.

 진공푸에서.jpg

. 참석자 (신청순): 최명진, 백웅기, 정창섭, 김선영, 이우걸, 이영수, 한준, 우영우, 김춘도, 김영일, 한은석, 김용석, 유문성, 김창영 (이상 14)

 

. 차기 모임은 졸업 50주년 기념행사의 하나로 610일 장흥길 장로회 신학대학 명예교수의 신앙특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당일 행사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열린 강의이니 가족 혹인 지인을 동반하셔도 좋습니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