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595 명
  • 금일 방문자
    61 명
  • 총 방문자
    445,974 명

이륙회(골프모임) 첫 라운딩을 마치고...

3월 21일 오후, 2024년 갑진(甲辰)년 이륙회 첫 모임을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소피아그린CC에서 가졌다. 소피아그린은 27홀 정규 대중형 골프장으로 58만 평 넓은 대지 위에 계곡을 공략해 나가는 황학코스, 연못과 빛이 어우러진 매력의 여강코스, 험한 산악 극복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세종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번 라운딩은 세종코스와 여강코스를 공략하는 라운딩이었다. '春來不似春'이라 하였던가..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즐겁게 담소하며 운동하느라 쌀쌀함도 잠시 잊고 코스 공략에 열중이었다. ​​​​​​

첫 라운딩에 참석한 프로들은 김무정, 손의영, 김홍래, 황진수, 이상선, 이우걸, 김한석, 민응기, 구숭완, 게스트 3인 등 총 12명이었다. 라운딩에 참석했던 동기들의 느낌은 코스나 캐디, 그리고 음식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작년까지 사용했던 진양밸리보다 다소 낫다는 느낌이었다. 참석한 동기들의 프로 다운 포즈와 면모를 다음 사진 몇 장으로 소개하고자 한다.

샤워를 마치고 저녁 나눔을 하며 각자 신년 인사 겸 멘트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중에 김한석 동기는 "우리 나이에 골프를 하려면, 건강과 돈, 그리고 함께 할 친구들이 있어야 하는데, 오늘 참석한 친구들은 그런 의미에서 삼 박자를 다 갖춘 행복한 사람들이다. 앞으로 얼마가 될지는 모르지만 열심히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나가야 된다."고 해서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의 박수를 받았다. 김무정 회장은 올해가 졸업 50주년이 되는 해이므로 우리 이륙회에서도 골프 운동이 가능한 동기들을 대상으로 2박 3일 정도 해외 또는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의견 수렴을 위해 다음 모임에서 구체안을 협의토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또한 그동안 우리 이륙회 사무총장으로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은 구숭완 회장에게 모두 감사의 박수를 보냈다. 구숭완 동기는 이륙회의 영원한 총장으로 열심히 참석하고 항상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외 협의 사항으로 소피아그린 공제회원들이 몇 있는데 공제회원들은 인터넷 회원보다 그린피가 다소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참석했던 모든 공제회원 동기들이 감사하게도 1/N 경비 부담 원칙을 만장일치로 지지해 줘 향후 모든 경비 부담을 1/ N로 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두 번째 라운딩은 4월 19일(목요일 13시경)로 관심있는 26회 동기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드린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